로임박 우동/ 너무 맛있어서 놀램 음식

메인 사진은 야채튀김 우동!
원래라면 송정집을 가려다가 눈에 띄어 들어가게 된 로임박 우동. 이름이 매우매우 특이한데, 창업자 세 분의 성을 따서 지어서 그렇다는.. 대표님 세 분 다 제일교포라고 한다. 그래서 다들 한국말을 잘 못하시고 일하실때 일본말을 사용하셔서 왠지 일본에 놀러온 기분이.. ㅋㅋ
가게 앞 주차장이 넓어서 매우 굿!.

내가 좋아하는 오픈키친.. 크고 넓고 깨끗한 식당.
메뉴판... 매우 합리적인 가격!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해 좋았다. (요즘 만원 이하 저녁 먹기가 쉽지가 않아서 ㅠ)

우리는 로임박 우동, 야채 덴프라 우동, 쇼가야끼 정식, 카라아게 정식을 주문. ! (카라아게 정식 사진이 없다 ㅠ 너무 맛있어서 사진찍는걸 깜빡...;;)
로임박 우동. 오! 맛있다! 우동에 들어간 미역이 진짜 짱짱!! 같이 간 엄마도 미역이 정말 맛있다고 칭찬하셨다.
아래는 야채 덴프라 우동. 아, 우동은 아래 사진처럼 우동, 유부초밥, 무와 오이가 같이 나온다.
하.. 유부초밥인 진짜 최고.. 난 일본에서 유부초밥을 먹어보진 못했지만.. 일본의 맛있는 유부초밥집에서 유부초밥을 먹으면 이런맛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먹었다. ㅠ 더 주문하고 싶었는데 안타깝게 유부초밥엔 메뉴에 없다 ㅠ
그리고 나온 쇼가야끼 정식. 이것도 매우 굿!!!
로임박에서 오랜만에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다! 다음에 가면 카레 우동과 냉우동을 먹어볼 예정 !

아.. 그리고 한가지 참고사항!!
메뉴판의 맨 뒤에 문구가 적혀있는데, 우동집 대표님이 일본국적이라 하나카드 승인을 받지 못해 하나카드로는 결제를 하지 못한단다!
난 하나카드만 쓰는데.. 혼자갔으면 큰일날뻔 ;; 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